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 강력한 웃음 보여드리겠다"…신성록 합류 '집사부일체', 신상승형재 유쾌 케미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10 17:33 조회 226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집사부일체'에 새 멤버로 투입된 배우 신성록을 포함한 새로운 '신상승형재'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주요 포털과 SBS 공식 SNS 채널에 '신상승형재' 신성록,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긴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들의 셀프캠 영상은 5인의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순식간에 8만 뷰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입생' 신성록이 먼저 등장했다. 신성록은 "지난 가을에 일일제자로 참여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2020년에는 더욱더 강력한 웃음 보여드리겠다"라며 활기찬 모습으로 셀프캠을 마무리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다섯 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같은 유니폼을 맞춰 입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들은 "2020년에는 '신상승형재'로 찾아간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꿀 조합 '집사부일체'에서 보실 수 있다. '신상승형재'의 활약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본방사수를 당부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신성록까지 합류해 새롭게 탄생한 '신상승형재'의 모습은 오는 1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