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서장훈 감독, 팀 이름 '핸섬타이거즈'로 지은 이유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1.10 23:51 조회 460
기사 인쇄하기
핸섬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장훈이 팀 이름을 정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신규 예능 '핸섬 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서장훈 감독이 팀 이름의 의미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핸섬타이거즈'의 서프라이즈 경기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장훈 감독은 선수들에게 "아마추어 리그에서 여러분들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달라. 만만한 상대랑 붙어서 이기면 무슨 의미가 있냐. 내가 코칭을 해서 강팀이랑 겨뤄서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해서 시작한 거다"라며 "이것도 나에게는 큰 도전이다"라고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왜 팀 이름이 핸섬 타이거즈인가에 대한 물음에 답을 했다. 서장훈은 "여러분들이 호랑이처럼 뛰어줬으면 하는 마음이 첫 번째. 두 번째는 한국을 대표하는 동물이 호랑이라는 것. 또 하나는 내가 호랑이띠이기 때문에 호랑이다"라고 다소 황당한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서장훈은 "호랑이에만 내 정체성이 살짝 있고 핸섬이 정말 중요한 거다. 잘생긴 호랑이. 용맹하고 무시무시한 호랑이인데 잘 생긴 호랑이인 거다. 멤버들 보니까 다 잘생겼더라. 쇼리를 생각 못했지만 내가 짓고 나 스스로 감탄했다"라고 자화자찬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