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집사부일체' 이승기, 신성록 치어리딩에 "센터 내비게이션" 감탄

작성 2020.01.12 19:47 수정 2020.01.13 09:36 조회 289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새 멤버 신성록이 치어리딩에 도전했다.

1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새 멤버 신성록이 멤버들의 환영을 받으며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방송에서 번개맨 옷을 받은 신성록은 "잔혹하다"면서도 열정적인 춤사위와 입담으로 멤버들의 찬사를 받았다.

멤버들은 신성록의 춤과 노래에 "대단하다", "만점 통과다 이 정도면", "뻔뻔하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양세형은 "부럽더라. 사람들 많이 웃겠다"라며 "이건 인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신성록의 자기소개서를 공개했다. 이승기는 소개서를 읽으며 "나의 장점은 매사 긍정적이다. 나의 단점은 약간의 허언증이 있다"라고 말했다.

신성록은 "방금 한 얘기도 거의 허언증"이라고 말했고, 이상윤은 폭소했다.

'나를 다섯 글자로 표현한다면' 부분에는 "나는 프로다"라고 소개했다. 신성록은 "지금 내 모습이다. 프로페셔널. 굉장히 긍정적이니까"라며 뻔뻔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승기는 "성록이 형이 다들 알다시피 (극 중) 살인마, 카톡개. 예민하고 날이 서있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사석에서 보면 이렇게 재밌고 풀어지는 사람이 없다. '예능, 시간 되면 고려해보시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신성록은 "고려해 보라고 했는데 덥석 물었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어 카메라를 들고 "집사부일체 새 멤버로서 모든지 열심히 하겠다. 2020년도 건강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 중 사부는 국가대표 치어리딩팀이었다. 신성록은 사부 앞에서 치어리딩을 선보이며 "짧은 순간인데 굉장히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치어 페이스에 이어 와이어 없이 고난도 자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승기는 "성록이 형은 센터를 찾아간다. 센터 내비게이션이다"라며 감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