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6인조 재편' 아이콘, 컴백 초읽기…강렬한 MV 촬영장 깜짝 공개

작성 2020.01.13 11:45 조회 244
기사 인쇄하기
아이콘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6인 체제로 재정비한 그룹 아이콘이 신곡 뮤직비디오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13일 오전 10시 아이콘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는 세 장의 사진과 함께 "신곡 뮤비 촬영 중"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아이콘의 약 1년 만의 활동 재개 소식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아이콘은 붉은색의 의상을 입고, 불길이 솟아오르는 세트장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강렬한 신곡이 예상되는 대목이다.

아이콘은 지난해 1월 'NEW KIDS REPACKAGE : THE NEW KIDS' 발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I'M OK'를 비롯해 그동안 사랑받은 'NEW KIDS' 시리즈 앨범의 곡들을 담았다. 이들은 시리즈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아이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인 체제로 재정비한 아이콘은 새 앨범 작업과 더불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작업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등 아이콘 여섯 멤버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이 곧 팬들을 찾아갈 것으로 보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