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백예린, OST도 통했다…'다시 난, 여기' 음원차트 1위

작성 2020.01.13 14:26 조회 287
기사 인쇄하기
백예린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백예린이 '사랑의 불시착' OST '다시 난, 여기'로 또 한 번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13일 오전 10시 기준 백예린이 가창한 신곡 '다시 나, 여기'는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다수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다시 나, 여기'는 전날 발표된 케이블 채널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네 번째 OST로, 백예린이 가창자로 나선 곡이다.

곡은 1, 2, 3절 전반에 걸쳐 반복되지 않고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가는 가사로 구성돼 마치 한 편의 극을 보는 듯한 몰입도를 준다. 사랑하는 연인이 이별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서로를 위해 최선이 무엇일까'를 고민하지만, 결국 깊은 그리움으로 계속 서로에게 달려가게 되는 애절한 마음을 그렸다. 극과 어우러져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한다.

백예린의 OST 참여는 지난 2017년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3년 만이다. 백예린은 '시카고 타자기'에 이어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다시 난, 여기' 작업에 참여했다.

지난해 'Square' 등 신곡들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쓴 백예린은 이번 OST로 또 한 번 차트 왕좌에 오르며 '음원 강자' 타이틀을 공고히 했다.

[사진=CJ ENM]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