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노홍철, 책도 보고 빵도 먹는 '홍철책빵' 오픈 "나오는 족족 매진"

작성 2020.01.17 16:05 수정 2020.01.17 16:09 조회 2,090
기사 인쇄하기
노홍철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방송인 노홍철의 빵집이 정식 오픈 전부터 성황을 이루고 있다.

노홍철은 17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가오픈한 빵집 홍철책빵 앞 길게 줄을 선 방문객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그는 "홍철책빵 정상 오픈. 계속 오픈. 오는 18일 오후 12시~6시 시작"이라며 "감사하다. 또 감사하다. 나오는 족족 매진. 맛을 숨길 수가 없다. 나 (빵) 먹으려고 만든 빵집, 나도 (빵) 못 먹을 판"이라고 정식 오픈 소식을 알렸다.

또 "달콤한 것과 함께 책 편히 보고 음악도 듣고 널부러지면 그곳이 바로 극락. 노홍철 집. 제 침실에는 포토 부스도. 막 찍어. 버릴 게 없는 집"이라고 부연했다.

노홍철

이와 더불어 노홍철은 홍철책빵의 빵들과 빵 제작 과정, 고사 장면, 내부 인테리어 등이 담긴 사진 및 동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홍철책빵은 16일 가오픈해 손님들을 맞았다.

앞서 노홍철은 SNS를 통해 "눈 뜨면 갓 구운 빵이 딱.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먹으려고 내 집에 내가 만든, 순전히 나를 위한 빵집. 이렇게까지 맛있을 줄이야"라고 홍철책빵을 소개했다.

이어 "8년 전부터 준비했다. 20~30대 때는 왜 모든 걸 혼자 하려고 했는지. 잘하는 친구들과 하면 이렇게 신나고 빠르고 재밌고 더 맛있는 것을. 유연함과 여유를 선물해준 40대"라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18일 정식 오픈하는 노홍철의 홍철책빵은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하고 있다.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로 구성돼있다.

[사진=노홍철 인스타그램]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