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 눈만 하죠?"…'정글' 전소미, 달콤살벌 '참치 눈알' 먹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17 16:57 수정 2020.01.17 18:38 조회 739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병만족' 가수 전소미가 '참치 눈알'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18일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서는 역대 가장 푸짐하고 격 높은 참치 만찬이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 정글 당시, 멤버들은 상어와의 3차 대전 끝에 잡은 귀한 정글 눈다랑어 만찬을 즐기게 됐다. 이태곤은 상어와의 전투 끝에 어렵게 잡은 참치인 만큼 해체에도 직접 나섰다. 고급 참치 집에 온 것 같은 그의 능숙한 해체 솜씨에 병만족 모두 감탄했다. 침샘을 자극하는 선분홍빛에 눈으로 한 번, 그리고 고소한 참치의 맛에 또 한 번 홀딱 반했다.

특히 족장 김병만이 직접 구운 참치 타다키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 맛에 병만족 모두 "최고다", "진짜 너무 맛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회와 꼬치구이, 대가리 구이까지 야무지게 먹방을 즐기던 전소미는 참치 눈알을 보자 본능적으로 '눈알 킬러 소미'로 변신, 탁구공 크기만 한 참치 눈알을 잡고 "제 눈만 하죠?"라며 거리낌 없이 참치 눈알을 음미했다.

추크의 마지막 밤을 빛낼 정글 사상 가장 성대한 참치 만찬은 18일 밤 9시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