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음문석, '미우새' 출격…역대급 짠내 폭발 일상에 母벤져스 충격

기사 출고 : 2020-01-19 15:13:52

조회 : 337

음문석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드라마 를 통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음문석의 사람 냄새 풀풀 나는 일상이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예고 영상만으로도 실검을 장악했던 음문석이 19일 방송될 SBS (이하 '미우새')에 첫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母벤져스는 음문석이 '미운 남의 새끼'로 모습을 보이자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지금까지 자식들에게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음문석의 역대급 짠내 폭발 일상이 공개되자 기대는 충격(?)으로 변하고 말았다.

음문석은 '흰철이' 김희철과는 극과 극인 '정리정돈 제로' 상태의 집안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가 하면, '짠국이' 김종국도 울고 갈 투철한 절약정신을 선보여 어머니들을 탄식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궁셔리 셰프' 이상민을 뛰어넘는 요리 철학(?)을 뽐내다가 "그러다 영양실조 걸린다"고 한 소리를 들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그가 15년 가까이 길고 긴 무명시절의 아픔을 겪었던 사연도 공개됐다.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 혀가 갈라지고 귀가 찢어진 적 있다"는 그의 덤덤한 고백에 모두가 울컥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저러고 나온다고?"라며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로 음문석의 과감한 노출(?)까지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베테랑 母벤져스도 깜짝 놀라게 한 음문석의 폭소 만발, 짠내 폭발 일상은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