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속 박보검 연인, 고윤정 누구?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21 11:40 수정 2020.01.21 13:31 조회 4,395
기사 인쇄하기
고윤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보검과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연기를 펼친 신인 여배우 고윤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공개된 가수 이승철의 노래 '내가 많이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는 박보검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박보검의 눈빛, 표정 등 빛나는 비주얼이 이슈가 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연인 연기를 펼친 고윤정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1996년생의 고윤정은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과 출신으로 매거진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SK텔레콤 CF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는 연기자로 정식 데뷔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김소현 역으로 출연했다. 올해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웹툰 원작의 드라마 '스위트홈'에도 출연한다.

고윤정은 71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배우 전지현, 서지혜, 김지원 등이 떠오르는 예쁜 외모로 '인스타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또 고윤정은 이승철의 뮤직비디오에 앞서 10cm의 '그러나', 페토메코의 'No.5(Feat. Crush)', 육성재의 '고백' 등의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