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장나라, 표예진에 "나정선은 너 때문에 힘들었지만 장나라는 행복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1.22 22:11 조회 943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표예진이 선배들의 메시지에 눈물을 흘렸다.

22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표예진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스튜디어스에서 배우로 거듭난 표예진을 조명했다. 드라마 'VIP'를 통해 주목받은 표예진은 "힘들고 그래도 제가 재밌다고 느끼게 되는 게, 이 길이 맞는구나 하고 확신을 하게 되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주변 선배들 덕분에 더욱 힘을 냈다는 표예진에게 제작진은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그와 함께했던 선배들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 편지.

장나라는 표예진에게 "나정선은 힘들었지만 장나라는 표예진 때문에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상윤은 "예진아 안녕, VIP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같이 연기를 했는데 많은 부정적인 반응들을 겪고 있는데 그건 네가 실제로 연기를 너무 잘해서 온 반응이니까 잘 털어내고 지금처럼 잘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다.

이에 표예진은 "너무 큰 힘이 되는 거 같다.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뭐든지 다 할 수 있고, 앞으로 많은 기회들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