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태희, 최지우가 인정한 '우주최강 미모'…촬영장 커피차 선물에 '방긋'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26 11:55 조회 4,244
기사 인쇄하기
김태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태희가 커피차를 보내온 배우 최지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김태희는 25일 자신의 SNS에 "설연휴에도 촬영하느라 수고하는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준비해준 지우언니. 넘 넘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지우가 김태희의 드라마 촬영장으로 보낸 커피차와 그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김태희의 모습이 담겼다. 최지우가 보낸 커피차에는 '우주최강 미모 김태희'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김태희는 커피차 앞에서 커피 빨대를 입에 물고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고 있다.

김태희와 최지우는 지난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김태희는 커피차 인증샷 공개와 함께 "모두들 편안하고 풍요로운 설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라는 설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결혼한 후 그간 출산, 육아 등으로 작품활동을 쉬어온 김태희는 내달 22일 첫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약 5년만에 배우로 복귀한다.

[사진=김태희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