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박슬기, 박보검이 보낸 출산 선물 공개 "둘째는 박보검 같은 아들 도전"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29 16:12 수정 2020.01.29 16:39 조회 1,205
기사 인쇄하기
박슬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보검의 훈훈한 '미담'이 하나 더 추가됐다. 방송인 박슬기가 박보검에게서 온 출산 선물과 손편지를 공개했다.

박슬기는 29일 자신의 SNS을 통해 박보검이 보낸 시즌 그리팅과 아기 선물, 직접 쓴 손편지를 사진으로 공개했다. 박보검이 쓴 손편지에는 "새로이 맞은 2020년, 누나의 가정과 삶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축복과 은혜가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누나와 방탄이 가족 모두를 축복합니다"라는 글이 적혀 있다.

박슬기는 "예정일이었던 2020년 1월 13일 전부터 아가 선물과 함께 편지를 써 놓고 기다렸나 봐요. 아이 낳은 바로 다음 날, 상황과 여건만 되면 제가 입고 싶은 예쁜 아기 옷과 그 보다 더 귀한 #시즌그리팅 까지 제 두 손에 이렇게 와 있네요"라며 선물을 보내 준 박보검에게 고마워했다.

이어 박슬기는 "탈출구 없는 보검 배우를 어쩜 좋아요. 아니, 뱃속 애기는 이미 나와서 이건 그저 내 배인데 #박보검 으로 늦은 #태교 중 #방탄이 아니, #소예 는 좋겠다. 그래, 결심했어! #둘째는 박보검 같은 아들 #도저언"이라고 덧붙였다.

박슬기는 지난 21일 첫 아이를 출산했다. 태명 '방탄공기'였던 딸을 무사히 출산한 박슬기에게 박보검은 손수 선물을 준비해 정성 어린 손편지와 함께 보냈다.

[사진=박슬기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