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강하늘, "아버지와 가족 노래 자랑 3주 우승…'아침마당'이 데뷔 방송"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1.29 21:46 조회 1,344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강하늘이 특별한 방송 데뷔 이력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강하늘이 특별한 방송 데뷔 순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극 '환상동화'에서 사랑 광대로 분한 강하늘을 만났다. 강하늘은 매체 데뷔 후에도 무대를 떠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그는 "사실 어머니 아버지가 젊었을 때 연극을 하셨다. 저를 낳고 생계유지가 어려워서 그만두셨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부모님 친구분들이 연극을 하고 계시니까 어렸을 때부터 분장실에도 자주 가고 그랬다. 그래서 익숙해졌고 자연스럽게 연극을 하게 된 거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연극을 하는 것에 대해 부모님들의 반대가 없었냐고 묻자 그는 "반대 안 하셨다. 반대를 안 하신 이유가 하다가 포기할 줄 알았다고 하더라. 하다 안 돼서 그만 둘 줄 알았다고 하셨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그는 "아침마당으로 첫 방송 출연을 했다. 아버지와 함께 노래자랑 코너에 출연해서 3주 우승을 했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그리고 이 이야기는 처음인데 큰 아버지가 저와 아버지가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몰래 '아침마당'에 신청을 하신 거다. 전혀 몰랐다. 놀고 있는데 방송국에 오셔야 한다고 연락이 와서 깜짝 놀랐다"라며 "아버지도 방송국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갔다가 3주 우승까지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