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장예원, '본격연예 한밤' 새 MC 확정…박선영 아나운서 후임

기사 출고 : 2020-01-30 11:43:22

조회 : 222

박선영 장예원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 박선영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채운다.

제작진은 30일 "퇴사하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대신할 새 진행자를 검토한 끝에 장예원 아나운서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장예원 아나운서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 제작진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검증받았고, 기존 MC, 큐레이터들과도 빠르게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진행자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2년 SBS 18기 공채로 입사했다. 입사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재학 중에 최연소 합격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TV 동물농장', '접속! 무비월드'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SBS 라디오 '씨네타운' 후임 DJ로도 낙점됐다.

이번 MC 교체를 두고 정철원 CP는 "그동안 잘 진행해준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거듭 감사하다"며 "은 앞으로 넘쳐나는 연예정보 콘텐츠들 속에서, 오직 '한밤'에서만 볼 수 있는, '관점'과 '오리지낼러티'가 있는 콘텐츠'들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기존 MC인 김구라와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가 함께 진행하는 은 오는 2월 5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