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CGV "성신여대 CGV 두 차례 방역…2월 2일까지는 휴업"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1.31 13:25 수정 2020.01.31 16:31 조회 1,015
기사 인쇄하기
CGV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CGV가 오는 2월 2일까지 성신여대 CGV를 임시 휴업한다. 5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진자가 명절 연휴 기간 다녀간 곳으로 확인된 후 내린 결정이다.

CGV 관계자는 31일 SBS연예뉴스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CGV 성신여대점 내부 위생 강화를 위해 오늘부터 이번 주 일요일까지 휴업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제 극장으로부터 명절 연휴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연락을 받았다. 구청에서 방역을 한 차례 했으며, 오늘 새벽에는 자체 방역도 실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 휴업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성신여대 CGV는 CGV 위탁점으로 총 3개관 규모다. CGV의 임시 휴업 결정에 따라 2일까지는 영화 관람은 물론 예매도 불가능하다. 예매 관객에게도 취소 및 환불 안내 문자를 보냈다. 영업 재개 시점에 대해서는 "상황을 지켜보며 영업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5번째 확진자 이 모 (32)씨는 지난 25일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입구 CGV 영화관에서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관람했다.

이 모 씨는 업무차 중국 우한시를 방문했다가 지난 24일 귀국했다. 귀국 후 천식과 기침이 있어 질본 감시를 받다가 30일 우한 폐렴 양성 판정을 받아 서울의료원에 격리됐다. 그는 25일부터 28일까지 3명 이상과 영화를 보거나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