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이경, 배우→트로트 가수 깜짝 변신…이달 트로트 음원 발매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03 09:27 수정 2020.02.03 09:31 조회 481
기사 인쇄하기
이이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3일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엔 음악을 통해 이이경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트로트 가수 이이경의 모습 또한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이경은 그동안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코믹부터 액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다. 최근에는 영화 '히트맨'으로 대중과 만났다.

특히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이이경은 지난해 XtvN·tvN '플레이어' 방송 중 진행된 미션인 '트로트 듀엣 가요제'에 도전,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함께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이에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는 그의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생긴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이경은 지난달 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 지었고,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플레이어'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멤버 전원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을 예고한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은 이달 중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