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10년 전 결혼, 두 아이 아빠"…쿨 이재훈, 10년만의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05 10:01 조회 547
기사 인쇄하기
이재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쿨 멤버 이재훈(46)이 10년 전 결혼해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했다.

이재훈은 5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2009년 7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2010년 딸, 2013년 아들을 각각 출산하며 가정을 꾸렸다고 밝혔다.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다.

이재훈은 아내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3~4년 정도 교제했고 자연스럽게 가정을 이루게 됐다고 전했다. 첫 아이를 낳으며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아내의 건강상의 문제로 하지 못했고, 이후 육아와 둘째 아이 출산으로 흐지부지 넘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10년만에 결혼 사실을 고백한 것에 대해 이재훈은 "언젠가 기회가 되면 공개적으로 결혼한 사실과 예쁜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 숨기려고 한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갑자기 이 사실을 고백할 마땅한 자리나 기회도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용기를 내서 말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늦었지만 더 이상 공개를 늦춰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아내와 가족과 상의했다. 주변에서도 큰 용기를 줬다. 현명하고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아내와 결혼한 것과 예쁜 아이들이 있는 아빠라는 걸 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현재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이재훈은 "제주도 집에서 가족들만 초대해서 조촐하게 혼인서약을 했지만 정식으로 예식을 올리지 않은 게 미안하다. 그래서 리마인드 웨딩을 꼭 하고 싶다. 친한 지인들, 가족들 다 초대해서 정식으로 결혼식도 올리고 축복도 받고 싶다"라는 바람도 전했다.

더불어 갑작스러운 발표에 놀랐을 팬들에게 "기사를 보고 놀랄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다. 가장 미안한 건 가까운 곳에서 한결같이 지지해주는 팬 분들이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며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