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좋은 작품 초대, 제가 더 감사"…최지우, '사랑의불시착' 출연 소감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09 10:51 조회 3,103
기사 인쇄하기
최지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최지우의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 출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지우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13회에 깜짝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최지우는 극중 김주먹(유수빈 분)이 북한에서부터 그토록 만나고 싶어하던 '천국의 계단'의 지우히메, 최지우 본인 역으로 등장했다. '천국의 계단' 명대사인 "사랑은 돌아오는거야"를 듣고 울먹이는 주먹이와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최지우의 만남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그런 가운데 당시 현장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컷이 9일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됐다.

최지우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촬영이 들어가기 전 유수빈과 대사를 맞춰보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대사를 하다가도 눈만 마주치면 현실 웃음을 터뜨려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극 초반부터 주먹이의 '지우히메' 사랑이 각별했던 터라 그녀의 특별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던 상황. 제작진의 제안에 최지우는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우

이날 현장에서도 최지우는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면서 "좋은 작품에 초대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하다"고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오랜만의 안방극장 나들이로 화제를 모은 최지우는 현재 임신 7개월로, 오는 5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