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케미요정' 이세영 팀장님"…'스토브리그' 박은빈의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09 13:55 조회 607
기사 인쇄하기
박은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스토브리그' 배우 박은빈이 '케미 요정'으로 활약하며 웃음과 공감을 모두 선사하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 한태섭)은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프로야구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피, 땀, 눈물이 뒤섞인 고군분투를 생동감 있게 펼쳐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빈은 극 중 국내 여성 최초,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특히 여러 캐릭터들과 다양한 케미들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부여하고 있다.

먼저 박은빈은 이세영의 엄마 정미숙 역을 소화하고 있는 윤복인과 '현실 모녀 케미'로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윤복인의 말에 깨달음을 얻는 박은빈의 모습은 때로는 재미를 넘어 감동으로 다가오기도 한다.

단장 백승수 역의 남궁민, 한재희 역을 맡은 조병규와의 케미도 돋보인다. 남궁민과 박은빈은 점차 서로를 신뢰하고 힘이 되어주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극 중 남궁민의 냉철함과 박은빈의 행동력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는 평이다. 조병규와의 티키타카는 현실에 있을 법한 사수케미로 흥미를 더한다. 박은빈과 조병규의 안정적인 생활 연기가 웃음을 자아내면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박은빈은 아역 시절부터 이어진 연기 내공과 섬세하고 깊이 있는 캐릭터 분석으로 매 작품마다 입체적이고 진정성 있는 인물을 만들어냈다. '스토브리그'에서도 기존에 없던 새로운 인물을 창조, 개연성을 부여하며 박은빈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한편 '스토브리그'의 마지막 회인 16회는 오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