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아이콘, 'Ah Yeah' 안무 영상 깜짝 공개...폭발하는 칼군무

기사 출고 : 2020-02-10 10:57:02

조회 : 22

아이콘
아이콘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Ah Yeah' 안무 영상이 10일 오전 9시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깜짝 공개됐다.

'심장은 부풀어 터지기 일보 직전'이란 가사처럼 절정으로 치닫는 멜로디와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아이콘의 퍼모먼스가 압권이어서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Ah Yeah' 무대는 지난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와 함께 대중에 첫 선을 보였다. 이 무대는 아이콘이 데뷔 때부터 추구해온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압도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화제가 됐다.

'Ah Yeah' 안무 영상 속 아이콘 멤버들은 정교한 칼군무를 펼치기도 하고, 저마다의 에너지로 원초적인 야생성을 발산하며 연습실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도입부 스네어 드럼 사운드에 맞춰 멤버들이 대형을 만들어 펼치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첫 번째 트랙인 'Ah Yeah'는 온몸이 떨리고 흥분되는 감정을 표현한 곡. 김동혁의 자작곡 '너란 바람 따라'와 더불어 타이틀곡 못지않은 음악적 완성도로 대중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뛰어들게'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은 이날 현재 도합 1000만 뷰를 돌파했다. 'Ah Yeah' 안무 영상 역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콘의 'i DECIDE'는 음원 공개 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2위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밖에 일본 아이튠즈 종합 앨범, K팝 앨범 1위에 올랐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