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김지원,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박신혜와 한솥밥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10 15:07 수정 2020.02.10 15:17 조회 330
기사 인쇄하기
김지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지원이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김지원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원과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감사하다. 그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은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작품 활동뿐만 아니라 개인의 삶 또한 즐겁게 영위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동행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선보일 김지원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지원은 지난 2010년 '롤리팝' CF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와 영화 '로맨틱 헤븐', '무서운 이야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김지원과 전속 계약을 맺은 솔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정화, 박신혜, 김선호, 김주헌, 최성은, 이준경, 장도하가 소속돼 있다. 나눔(Sharing), 즐거움(Amusement), 사랑(Love), 신뢰(Trust)를 바탕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건강한 매니지먼트'를 지향한다는 의미로 회사명이 '솔트'이다.

[사진: 정관장 ]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