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다니엘, 美서 단독 리얼리티 촬영 중…25세 청년의 나홀로 여행기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11 14:08 수정 2020.02.11 14:33 조회 636
기사 인쇄하기
강다니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1일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측은 "강다니엘이 최근 신규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2020년을 대표할 라이프 트렌드 '스트리밍 라이프'(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를 추구하는 신조어)를 반영한 여행 리얼리티.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 홀로 여행기를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초 심리적 불안을 호소하며 활동을 전면 중단했던 강다니엘은 2개월이 지나 최근 팬들에게 "이제 일어나겠다"며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렸다. 방송 복귀작으로 '안녕, 다니엘'을 선택한 강다니엘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의 감성과 예술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진정한 강다니엘 찾기에 나선다.

프로그램을 촬영 중인 김칠성 PD는 "'안녕, 다니엘'을 통해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매력은 물론 청년 강다니엘의 의외의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미국에서 재미있게 촬영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SBS FiL을 통해 3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