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불청' 김혜림, "엄마는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어머니 LP 발견하고 '울컥'

기사 출고 : 2020-02-11 23:52:33

조회 : 274

불청

[SBS 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혜림이 어머니를 추억하며 울컥했다.

11일 방송된 SBS (이하 '불청')에서는 LP를 보며 추억에 젖은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 크리스티안은 과거 김혜림의 LP를 찾아내 김혜림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시메는 김혜림의 리즈 시절을 보며 감탄했다.

또한 김혜림은 원로 가수 명국환의 LP를 보고 반가워했다. 김혜림은 "어릴 때 많이 뵈었다. 어머니가 유명한 가수여서 여러 번 봤던 선생님이다"라며 "그런데 크리스티안도 엄마가 가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실 김혜림의 어머니는 나애심 여사로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였다. 크리스티안의 어머니 또한 멕시코의 가수 출신.

그리고 이때 크리스티안은 김혜림의 어머니 LP를 찾아내 김혜림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김혜림은 "우리 엄마는 너무 유명하신 분이었데 나는 엄마 활동하는 걸 아예 못 봤다. 엄마가 그냥 내 엄마였다. 날 늦게 나아서 엄마가 뭘 하는지도 몰랐다; 그래서 친구들도 엄마가 가수라는 걸 안 믿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크리스티안은 "저도 사실 엄마가 활동하는 걸 못 봤어요. 활동을 하다가 아빠랑 만나서 결혼을 하고 가족에 집중하려고 가수를 그만뒀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