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백종원, 농민들에 "나와 김동준 중에서 누가 잘생겼냐?"…비주얼 경쟁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2.13 22:18 조회 332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김동준과 외모 경쟁을 펼쳤다.

13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충청남도 공주로 향한 농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은 김동준과 함께 밤 농장을 방문했다. 밤 까기에 한창이던 농장주의 가족들은 두 사람을 반갑게 맞았다.

할머니 한 분은 백종원을 보고 "저 양반이 이름이 뭐지?"하고 고개를 갸웃했다. 이에 백종원은 "뭘 이름을 외우려고 하냐 그런 건 몰라도 된다"라고 했다.

그리고 할머니는 김동준의 얼굴을 한참 보더니 "많이 본 얼굴이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잘 생겼죠?"라며 김동준의 잘생긴 외모를 뿌듯해했다.

이어 그는 "제가 잘 생겼어요? 얘가 잘생겼어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밤 농장주는 "물어보나 마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은 "얼굴만 보고 사윗감을 뽑는다면 누굴 뽑겠냐"라고 다시 물었다. 이에 할머니는 "얼굴 보고 사는 거 아니다. 사람은 겪어봐야 아는 거다. 물은 건너봐야 아는 거고"라고 말해 백종원을 흐뭇하게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