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송가인, 노래 잘 부르는 비결부터 반전 과거까지 '솔직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14 15:56 수정 2020.02.14 17:23 조회 61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노래 잘하는 특급 노하우부터 반전 과거까지 솔직하게 공개한다.

오는 16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트로트 대세' 송가인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송가인은 자신의 팬인 母벤져스들을 위해 깜짝 '미우새 노래교실'을 열어 가창력의 숨은 비결을 알려줬다.

그녀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어머니들은 "죽기 아니면 살기"라며 지금껏 보지 못한 노래 실력을 뽐내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토니 어머니는 부를 듯 말 듯 MC들의 애간장을 태운 밀당 창법(?)으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런 가운데 타고난 트로트 신동인 줄만 알았던 송가인에게도 순탄하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처음 트로트 가수를 준비할 때 뜻밖의 벽에 부딪쳐 남모를 고충을 겪은 일부터, 가족들에게 '미운 우리 새끼'로 구박당했던 사연을 털어놓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구성진 노래실력뿐 아니라 화끈한 입담까지 갖춘 송가인의 팔색조 매력은 오는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