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런닝맨' 유재석, 송지효 음악 취향은 "프리스타일 'Y'"…"도토리 던져줘"

작성 2020.02.16 18:32 수정 2020.02.17 09:24 조회 891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유재석이 송지효의 음악 취향을 추측했다.

1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숨은 물건 찾기' 미션을 수행하던 유재석이 송지효의 음악 취향을 추측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숨은 물건 찾기' 미션을 수행했다. 게스트 강한나는 그림판 속 물건을 찾기 위해 SBS 목동 건물을 헤맸다.

멤버들은 "찾고 내려오는데 한나 없었다"라며 강한나의 행방을 추측했다. 하하와 김종국은 "탄현만 많이 갔을 것", "구조 잘 모를 거다"라고 말했다.

강한나를 기다리던 하하는 멤버들에게 송지효와 그의 대화를 전했다. 하하는 "지효가 '너 라디오 하잖아' 하니까 한나가 'KBS다'"라고 말했다.

하하는 송지효를 향해 "세상과의 단절이다"라며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광수는 "지효가 확실히 노력을 한다. 아까 혼자 휴대전화로 뭐하나 봤더니 지코 노래 듣고 있더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유재석은 "웃음을 선택할 거면 담쌓고 사는 게 낫다"라며 "모를 수도 있다. 몰라도 된다"라고 덧붙였다. 송지효는 "진짜 몰랐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두고 하하는 송지효에게 "요즘 최신곡 뭐 듣냐"라고 물었다.

유재석은 "나 안다. 프리스타일의 'Y'"라고 추측, 멤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양세찬과 하하도 각각 "미니홈피 (배경음악)", "도토리 좀 던져줘라"라며 거들었다.

이에 지석진은 "냉동인간이네"라고 덧붙였고, 유재석은 "형 모르는 것 같다"라며 장난스레 덧붙였다.

한편 '숨은 물건 찾기' 미션은 게스트 허경환이 승리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