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걸그룹 커버댄스까지"…'신인왕' UNVS, 본투비 아이돌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20 13:25 수정 2020.02.20 15:39 조회 271
기사 인쇄하기
UNVS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권장채널: 신인왕 UNVS'에 출연하는 신인그룹 UNVS가 매력을 대방출했다.

최근 진행된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 촬영에서 UNVS는 '예능돌'로 거듭나기 위해 마음껏 끼를 발산했다.

UNVS는 '셀프영업존 Part 1-개인 PR TIME'을 가졌다. 가장 먼저 UNVS의 리더인 JUN H.(준현)은 "저는 앞으로 여러분의 장난감이 되겠다"며 자작 랩을 공개했고, 메인 보컬 EUNHO(은호)는 "앞으로 여러분들의 고막 남친이 돼 보겠다"며 엑소의 '유니버스'(Universe)를 불렀다.

YY(와이와이)는 "앞으로 비타민 같은 사람이 되겠다"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3개 국어로 개사해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 JEN(젠)과 CHANG GYU(창규)는 커버 댄스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JEN은 슈퍼엠의 '쟈핑'(Jopping)과 방탄소년단 'Mic Drop', 태민 '무브'(MOVE)를, CHANG GYU는 청하의 '벌써 12시', 트와이스의 'Feel Special'(필 스페셜), 마마무 '힙'(HIP)까지 걸그룹 커버댄스로 뼛속까지 아이돌 DNA를 자랑했다.

'권장채널: 신인왕 UNVS'는 소년공화국(2012년), 방탄소년단(2013년)에 이어 7년 만에 SBS MTV에서 선보이는 신인왕 시리즈다. 이제 막 데뷔한 UNVS가 다양한 미션을 통해 방송 능력치를 채우며 완벽한 신인왕 아이돌 그룹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권장채널: 신인왕 UNVS'는 20일 오후 7시 30분 SBS MTV를 통해 첫 방송되며 21일 밤 9시 SBS FiL(에스비에스 필)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