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핸섬타이거즈' 에이스 문수인, 소탈한 일상→화려한 컴백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20 14:21 수정 2020.02.20 15:40 조회 845
기사 인쇄하기
문수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핸섬타이거즈' 에이스 문수인의 집과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될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자타공인 팀 에이스 문수인의 일상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핸섬타이거즈'에 집을 공개한 문수인은 에이스답게 집 안 곳곳에 중학생 시절부터 농구 경기에서 받아온 트로피와 메달을 끝없이 전시해놓아 '상금 사냥꾼' 임을 입증했다.

이어 문수인은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 상반신 탈의부터 반려견 '쿠키'와의 일상, 요리하는 모습까지 코트 위와는 180도 다른 자연스럽고 소탈한 일상을 공개했다.

또 문수인의 몸 상태를 걱정한 서장훈 감독, 차은우와의 통화에 이어, 배우 이상윤과 서지석은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집까지 찾아와 남다른 '핸섬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심각한 부상으로 인해 연습 경기에 계속해서 참여하지 못했던 문수인은 꾸준한 재활치료로 최근 리그 첫 예선전에 뛰게 됐다. 명불허전 '핸섬타이거즈'의 에이스답게 이날 경기에서 득점왕으로 활약하며 에이스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문수인의 소소한 일상과 함께 첫 리그 예선에서 화려하게 컴백한 모습은 오는 21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핸섬타이거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