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세상에 이런일이' 이윤아 아나운서, "건강하게 아이 낳고 돌아왔다"…출산휴가 후 복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2.20 21:10 수정 2020.02.20 21:15 조회 1,099
기사 인쇄하기
순간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윤아 아나운서가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했다.

20일 방송된 SBS '순간포착-세상에 이런 일이'(이하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성훈은 "새해 인사를 드린 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2월도 며칠밖에 남지 않았다"라며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는 걸 실감 나게 하는 분이 계신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소현은 "저를 제치고 언니 저 결혼해요 하면서 청첩장을 준 게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은데 이윤아 아나운서가 출산 휴가를 마치고 오늘 드디어 복귀를 했습니다"라고 이윤아 아나운서의 복귀를 축하했다.

이윤아 아나운서는 두 MC에게 "너무너무 보고 싶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윤아 아나운서는 "제가 아직도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데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아이 건강하게 낳고 돌아올 수 있게 되어서 너무너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윤아 아나운서는 "초보 엄마로 힘들 때도 많았지만 그때마다 순간포착을 보면서 힘을 냈다. 이제는 제가 여러분들께 웃음과 위로를 드릴 수 있도록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돌아온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