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백종원, 공주 밤 이용한 '밤 크림빵' 완성…"이건 정말 대박"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2.20 22:36 조회 989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비주얼도 맛도 대박인 메뉴가 등장했다.

20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공주의 농수산물들을 알리기 위해 탄천 휴게소로 향한 농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앞서 양세형이 제안한 밤 토스트를 보완할 메뉴를 생각했다. 그는 "생크림을 이용하자. 생크림에 밤을 으깬 걸 같이 섞는 거다. 그래서 그걸 식빵에 바르는 거다"라고 제안했다.

이에 농벤져스는 백종원의 지시대로 밤 크림빵을 만들었다. 먼저 식빵에 생크림을 바르고 거기게 밤 고명을 올려 반으로 접었다. 이렇게 완성된 밤 크림빵의 첫 시식자는 나은.

나은은 밤 크림빵을 맛보고 아무 말 없이 웃었다. 이에 농벤져스는 "왜 그러냐"라며 깜짝 놀랐다. 그러자 나은은 "맛있어"라고 말했고, 백종원은 "깜짝이야. 맛있으면 맛있다고 해야지 왜 웃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나은은 "그런데 너무 많아요. 크림이 너무 많아요"라며 "달기는 딱 적당하다. 여기서 더 달면 너무 달다"라고 조언했다.

이에 백종원과 농벤져스도 시식에 돌입했다. 백종원은 "이건 정말 대박이다"라며 만족했다. 이어 그는 "어제 그 개가 살렸다. 그 개 때문에 잠 못 자서 이거 생각해냈다"라며 밤 토스트의 단점을 보완한 밤 크림빵이 탄생을 기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