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SBS CNBC '집사의 선택', 돈 되는 집의 비밀 다 푼다

기사 출고 : 2020-02-24 17:08:26

조회 : 724

집사의 선택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CNBC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집방 '집사의 선택'(연출 이일훈, 김병운, 황태운) 2회에서는 보다 달콤하고 비밀스러운 특급 정보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 21일 첫 방송을 시작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SBS CNBC '집사의 선택'은 오는 28일 방송된 2회에서 '돈되는 집, 돈 되는 인테리어' 편을 방영한다.

톡톡 튀는 방송인 오정연과 개그맨을 웃기는 변호사 박지훈이 진행하는 '집사의 집' 2회에서는 단독 100만원으로 완벽하게 정복하는 셀프 인테리어 노하우, 소품 하나로 분위기를 살리는 소품 인테리어, 서울 아파트 절반 가격으로 짓는 주택에 대한 궁금증을 차근차근 풀어줄 예정이다.
집사의 선택

'집사의 선택'에는 리빙센스 기자 김의미, 건축가 이성범, 인테리어 디자이너 간빛나 ,아파트 전문가 남경엽 소장 등 베테랑들이 총 출동한다.

제작진은 "가까이 하기에는 너무 멀게만 느껴지는 집이지만, 이제는 집은 '사는'(buy) 곳이 아니라 사는(live)곳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집에 살지만 정작 집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는 시청자들이 가진 궁금증 모두 풀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집사의 선택' 2회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SBS CNBC를 통해 방송되며 3, 4회는 추후 방송 일정이 확정될 예정이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