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결혼발표 '개그맨X모델 커플' 김경진♥전수민, 첫 커플사진 공개 "잘 살게요"

기사 출고 : 2020-02-26 11:20:04

조회 : 2897

김경진 전수민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결혼을 발표한 개그맨 김경진(37)-모델 전수민(30)의 커플사진이 공개됐다.

김경진은 25일 자신의 SNS에 전수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의 심경을 전했다.

김경진은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오늘 본의 아니게 기사가 떠서 지인들에게 서운하다는 연락을 많이 받았네요. 저희가 아직 식장이나 날짜가 정확하지 않아서요. 연락 못 드린 게 사실입니다. 3월 말 정도 돼야 정확하게 잡힐 거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도 준비 없이 기사가 먼저 떠서 많이 많이 당황했어요"라면서도 "어쨌든 여러분들 응원 잘 받았습니다!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경진과 전수민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 1년 넘는 열애 끝에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을 소개시킨 오작교는 방송인 LJ로 알려졌다.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일밤', '개그야' 등에서 활약하며 독특한 목소리와 캐릭터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트로트 그룹 신하 멤버로 앨범을 내기도 했고, 드라마 '유일랍미', '질풍기획', '왕은 사랑한다' 등에 출연해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 중이다.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 서며 모델로 데뷔,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며 활약했다.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비통 등 유명 패션쇼 모델로 기용되기도 했다.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사진=김경진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