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유재석 미담 하나 더…김수로 "연극학교에 매년 천만원씩 후원"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27 08:32 수정 2020.02.27 09:26 조회 5,717
기사 인쇄하기
김수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수로가 자신이 운영하는 연극학교에 유재석이 매년 후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김수로, 박건형, 이천희, 조재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로는 연극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뮤지컬 시장은 커지고 있는데 연극 시장은 점점 줄더라. 그래서 전국 연극영화과 학생 중 20명을 뽑아서 프로를 다 붙여준다. 공연 올리면 몇 천만 원씩 드는데 문화 도네이션을 하는 거다. 연극 학교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수로는 유재석과 연관된 미담을 밝혔다. 그는 "1년 차 때 재미났던 게 유재석 씨가 '좋은 일 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얘기해'라고 하더라. 3년 해보고 이 사회에 필요한 일이면 이야기를 한다고 했다. 근데 3년 후에 좋은 일이라는 게 와 닿아서 '네가 먼저 손 내밀어 줬는데'라고 연락했다. '전화 기다렸다'고 하면서 매년 후원해준다"고 유재석이 매년 1천만 원씩 후원을 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박건형 씨도 특강을 해줬다. 내일은 박중훈 선배가 해준다.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며 주변의 훈훈한 도움들을 전했다.

[사진=MBC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