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원년 멤버 박재범, 월드투어 후 농벤져스 합류 "정규 편성, 기분 좋다"

작성 2020.02.27 22:46 조회 375
기사 인쇄하기
맛남의광장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박재범이 농벤져스에 합류했다.

27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월드투어를 마치고 귀국한 박재범이 남해 농벤져스에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월드투어 후 귀국한 박재범은 "내가 원년 멤버다. 일손이 부족해서 도와주러 왔다"라고 말했다.

여수공항에서 박재범은 "믿겨지나. 여기 여수다"라며 "차에서 다른 멤버들 기다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박재범은 "얼마나 바뀌었는지 궁금하다"라며 지난 파일럿 방송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어 박재범을 만난 백종원은 "잘 있었냐"라며 반겼다. 농벤져스의 환영을 받은 박재범은 "백종원 대표님 제자라고 말하고 다닌다"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양세형은 "텃세 이런 거 없다. 텃세를 누가 부려야 하는 건가"라며 "시작을 한 사람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왜 하차했냐"라고 물었고, 박재범은 "힘들어서. 농담이다. 월드투어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백종원은 "재범이는 이렇게 일찍 정규가 될지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박재범은 "편성 기사 봤을 때 기분 좋았다. '더 재밌어졌다'라고 생각했다"라며 농벤져스에 관심을 드러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