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백종원, 남해 시금치 활용 '태국식 덮밥' 선보여…박재범 "이것 때문에 돌아와"

작성 2020.02.27 23:13 조회 1,266
기사 인쇄하기
맛남의광장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박재범이 시금치 덮밥에 감탄했다.

27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가 백종원의 '태국식 시금치덮밥' 맛을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남해 시금치를 활용한 '태국식 시금치덮밥'을 새로운 메뉴로 제안했다.

백종원은 "태국식 덮밥에서 착안했다. 시금치 쓰면 좋아할 것 같다"라며 돼지고기 소스에 시금치를 넣고 볶았다.

양세형은 "마지막에 시금치 넣어서 숨만 살짝 죽이는구나"라며 관심을 드러냈다.

완성된 덮밥을 두고 박재범은 "비주얼이 너무 좋다. 내가 좋아하는 비주얼이다"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박재범의 첫 시식을 두고 "맛있으면 평생 우리와 함께, 맛없으면 종원 형님과 '빠이'"라며 장난스레 말했다.

이에 박재범은 시식 후 "솔직히 이건 맛없을 수가 없다. 이런 것 때문에 다시 돌아온 거다"라고 말했고, 김동준은 "프로그램 안 할 수가 없다는 것"이라며 미소 지었다.

농벤져스도 덮밥 시식 후 감탄사를 연발했다. 김희철은 "이거 먹자마자 '싸와디캅' 나온다"라고, 양세형은 "식감도 좋은데, 시금치에서 단맛이 난다"라며 호평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