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핸섬타이거즈' 존프레스 작전으로 ATP에 역습…에이스 문수인X캡틴 이상윤 '대활약'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2.28 23:46 조회 514
기사 인쇄하기
핸섬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문수인과 이상윤이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28일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이하 '핸섬 타이거즈')에서는 역전에 성공한 핸섬 타이거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마추어 리그 첫 경기가 펼쳐졌다. 3 쿼터에서 계속 점수를 좁히던 핸섬 타이거즈. 그리고 이들은 존 프레스 작전으로 역습을 노렸다.

반칙으로 자유투를 얻어낸 문수인, 이때 서장훈은 존 프레스 작전을 지시했다. 자유투에 성공한 후 핸섬 타이거즈는 타이트한 수비로 상대팀을 압박했고 이는 핸섬 타이거즈의 슛으로 이어져 성공을 거뒀다.

이에 핸섬 타이거즈는 3점 차까지 점수를 좁혔다. 이어진 ATP의 공격, 하지만 줄리엔강의 블록킹에 막혀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다.

그리고 또 한 번 문수인은 리바운드에 성공했고 이를 줄리엔강이 골까지 연결시켰다.

핸섬 타이거즈의 맹공에 ATP는 급격히 흔들렸다. 또다시 슛이 불발되었고 이는 핸섬 타이거즈의 공격으로 이어졌다. 그리고 영리한 이상윤이 슛에 성공하며 역전을 거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