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제이블랙, 진태현♥박시은 커플 댄스에 "너무 보기 좋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3.03 00:00 조회 491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진태현과 박시은이 커플댄스에 도전했다.

2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커플댄스에 도전한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허니와 하니는 댄서 부부 제이 블랙과 마리를 만나러 갔다.

평소 춤을 좋아하던 진태현은 두 사람을 만날 생각에 잔뜩 들떴다. 특히 그는 직접 코디를 한 박시은의 의상을 소개했다. 상의에 알파벳 F가 프린트된 티셔츠에 대해 진태현은 "춤 실력이 현재 F라서 이렇게 코디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춤을 추면 정신이 맑아지는 스타일이다. 춤을 좋아한다"라며 "힙합과 스트릿을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때 드라마에서 걸그룹 댄스에 도전했던 박시은의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제이 블랙과 마리는 두 사람에게 커플 댄스를 부탁했다. 서툴지만 누가 봐도 다정하고 귀여운 부부의 모습에 댄서 부부들도 환하게 웃었다.

제비 블랙은 "다른 부부들이 춤추는 걸 본 적이 없는데 너무 보기가 좋다"라고 덕담을 했다. 그리고 댄서 부부는 두 사람을 위해 즉흥 커플 댄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