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작진도 숨죽였다"…'아무도모른다' 김서형, 피투성이 충격 모습 포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03 12:19 수정 2020.03.03 14:39 조회 1,564
기사 인쇄하기
김서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의 피투성이 모습이 포착됐다.

2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 연출 이정흠)는 파격적이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 긴장감 넘치는 전개, 배우들의 열연 등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호평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이에 첫 회부터 무려 9.6%(닐슨 수도권, 2부)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를 차지했다.

무엇보다 충격적 엔딩 장면이 시청자의 숨통을 틀어쥐었다는 반응이다. 19년 전 '성흔 연쇄살인 사건'으로 소중한 친구를 잃고 경찰이 된 주인공 차영진(김서형 분)이, 19년 만에 비슷한 살인사건 현장을 발견한 것. 뿐만 아니라 19년 전 차영진의 친구를 죽인 범인으로 의심되는 인물 서상원(강신일 분)까지 차영진 앞에 나타났다.

옥상에서 마주한 차영진과 서상원. 두 사람 사이에 감돈 긴장감, 서상원의 손에서 흐른 피까지. 강렬하다 못해 충격적이기까지 한 이 장면은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런 가운데 3일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이 충격적 엔딩 직후의 차영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영진은 얼굴 가득 누구의 것인지 모를 붉은 피를 묻힌 채 바닥에 주저앉아 있다. 후배 형사 이재홍(민진웅 역)이 흔들어도 모를 만큼 넋이 나간 듯한 차영진의 표정을 통해 상당히 충격적인 상황이 벌어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다음 사진에서는 곧바로 정신을 차린 듯 일어선 차영진이 붉은 피가 잔뜩 묻은 손으로 어딘가에 전화를 걸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은 "오늘(3일) 방송에서는 19년 전 친구를 잃은 '성흔 연쇄살인 사건'만큼 차영진의 인생을 또 한 번 송두리째 흔들 사건이 발생한다. 김서형은 온몸에 피를 뒤집어쓰는 상황에서도 치열한 집중력으로 열연을 펼쳤다. 현장 스태프 모두 숨죽이며 지켜본 김서형의 열연이 본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무도 모른다'는 3일 밤 9시 40분 2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