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다니엘 "혼밥 좋아해…마스크 안하고 먹는 것은 처음"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04 10:27 수정 2020.03.04 11:19 조회 1,814
기사 인쇄하기
강다니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혼밥을 먹을 수 있는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SBS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안녕, 다니엘' 촬영에서 강다니엘은 미국 포틀랜드로 떠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며 혼자만의 여행을 즐겼다.

강다니엘은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먹으며 나 홀로 여행의 좋은 점에 대해 "제가 혼밥을 좋아한다. 식당에서 혼밥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마스크 안 끼고 먹는 것은 처음이다. 모자도 안 쓰고… 뭔가 진짜 나의 모습을 하고 먹는 것은 처음이다"라고 속마음을 꺼냈다.

그의 말처럼 강다니엘은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겼다. 특히 스테이크에 만족감을 표하며 소고기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소고기를 맨 처음 접했던 것이 소고기 무한 리필이었던 것 같다. 그 소가 어느 나라 소인지 중요하지도 않았다. 맛있으면 장땡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데뷔하고 회식 장소에서 제대로 된 소고기를 먹어 본 다음에 '우와~' 했다. 내가 이것을 먹기 위해 이때까지 라면을 많이 먹었구나 라고 생각할 정도의 느낌이었다"며 웃어 보였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를 중시하는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4일 오후 7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SBS FiL에서 방송된다. SBS MTV에서도 7일 오후 7시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