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육성재 "공유는 아빠, 이동욱은 엄마 같은 사람"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06 11:58 수정 2020.03.06 12:02 조회 1,198
기사 인쇄하기
육성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육성재는 오는 8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뽐낸다.

앞서 녹화 당일, 노래부터 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육성재는 예능감까지 뽐내며 대활약을 펼쳤다. 특히 뜻밖의 행동(?)을 선보여 母벤져스는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라며 놀라움과 동시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훈남 육성재가 어릴 때부터 남다른 뷰티 관리사(?)가 있었다고 밝혀 과연 육성재의 관리 비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육성재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을 함께한 배우 공유와 이동욱의 실제 성격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케 했다. 두 사람에 대해 '공유는 아빠 같은 사람', '이동욱은 엄마 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해 궁금증을 더했다.

또 육성재는 비투비 멤버들과의 숙소 시절 난감했던 일화를 털어놔 녹화장을 경악케 만들기도 했다. 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멀티 플레이 상황에 母벤져스는 "다 못 할 짓이야"라고 탄식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유쾌한 입담으로 母벤져스와 초특급 케미를 자랑한 육성재 이야기는 오는 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