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세븐틴, 내달 1일 발매 日 신곡 첫선…봄 감성 물씬

작성 : 2020-03-10 11:08:18

조회 : 372

세븐틴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4월 1일 발매 예정인 일본 두 번째 싱글 신곡 '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를 최초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9일 밤 일본 라디오 방송 TOKYO FM 'SCHOOL OF LOCK!'에서 일본 두 번째 싱글의 신곡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를 처음으로 공개해 내달 1일 발매되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세븐틴의 신곡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는 지금의 떨어짐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봄과 꼭 어울리는 곡의 무드는 글로벌 팬들의 고막을 힐링시키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멤버 우지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과 더불어 디노도 작사에 이름을 올리는 등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더욱이 세븐틴은 지난해 발매한 일본 첫 싱글 'Happy Ending(해피 엔딩)'이 오리콘 연간 인디즈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일본 레코드 협회에서 선정하는 '골드 디스크 인정 작품'에서 플래티넘 디스크를 획득하는 등 2018년 일본 정식 데뷔 후 매년 괄목할만한 성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려왔기에 이번 앨범 역시 어떤 성과를 이뤄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개최 예정인 세븐틴의 일본 돔 투어 'SEVENTEEN 2020 JAPAN DOME TOUR <SVT>'의 도쿄 돔, 오사카 쿄세라 돔, 후쿠오카 PayPay 돔 본 공연의 티켓 일반 판매가 지난 8일에 시작돼 빠르게 매진을 기록해 폭발적인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오는 4월 1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를 공개해 '믿고 듣는 세븐틴'이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어 이들이 계속해서 이뤄나갈 흥행 신화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월 9일부터 28일까지 사이타마 메트라이프 돔, 도쿄 돔, 후쿠오카 PayPay 돔,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첫 일본 돔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