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트로트계 BTS"…'트롯신이떴다', 눈물겨운 방탄트롯단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11 15:30 수정 2020.03.11 18:02 조회 1,747
기사 인쇄하기
트롯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롯신'들이 방탄소년단의 'DNA'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될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사전 공개 당시 화제 됐던 트롯신 5인방의 눈물겨운 '방탄트롯단' 티저 촬영 도전기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트롯신들은 숙소 안에서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고 티저 촬영을 하기로 했다. 거실에 설치된 크로마키(합성 촬영용 블루 스크린)를 발견한 이들은 "티저를 어떻게 찍는 거냐"며 궁금증을 내비쳤고, 난생처음 찍는 티저 촬영에 기대감이 가득 찼다.

그러나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DNA'를 트로트 버전으로 재탄생시키는 티저 콘셉트가 공개되자, 트롯신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생소한 가사에 빠른 비트, 거기에 현란한 안무 동작까지 트롯신들은 원곡의 뮤직비디오를 보자 난색을 내비쳤다.

결국, 난생처음 아이돌 곡을 시도하는 트롯신들은 막막함에 오로지 맹연습에 돌입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방탄소년단을 스캔하고, K-POP 스타 '막내' 정용화의 도움을 받아 완벽한 방탄트롯단을 목표로 연습에 또 연습을 거듭했다. 그 결과 탄생한 방탄트롯단의 트로트 버전 'DNA' 티저 영상은 어떨지, 누가 NG 요정에 등극했는지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방탄트롯단으로 변신한 트롯단의 역대급 티저 도전기는 11일 밤 10시 방송될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