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재석 아닌 유산슬, 광고계도 접수…아이스크림 모델 발탁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13 09:06 수정 2020.03.13 10:59 조회 452
기사 인쇄하기
유재석 유산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 부캐릭터 '유산슬'로 아이스크림 모델이 됐다.

유재석은 최근 빙그레 슈퍼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유산슬은 유재석의 트로트 가수로서의 활동명으로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캐릭터다. '놀면 뭐하니?'의 음악 프로젝트 '뽕포유'에서 신인 트로트 아이돌로 데뷔한 유산슬은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등을 발표하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광고에서 유재석은 '국민콘, 슈퍼콘'이라는 슬로건으로 트로트풍의 새로운 CM송을 선보인다. 이 영상은 오는 14일 빙그레 SNS 채널을 통해 첫 공개할 계획이며 유산슬의 광고 촬영 현장은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 씨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슈퍼콘의 성장세를 지속하고자 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