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신예 원지(WONJI), 16일 '거짓말 하는 법' 발매 "명곡의 귀환"

작성 : 2020-03-16 16:01:32

조회 : 87

원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실력파 신예 보컬리스트 원지(WONJI)가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을 발매한다.

'거짓말 하는 법'은 지난 2006년 먼데이키즈와 견우가 함께 부르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원곡을 14년 만에 리메이크한 곡으로 남성의 입장에서 표현했던 원곡과 다르게 새로운 편곡을 통해 섬세한 여성의 감성과 원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풀어냈다.

'거짓말 하는 법'은 원곡 프로듀싱을 맡았던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MC THE MAX '가슴아 그만해', '사랑을 외치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썼던 작곡가 신인수가 제작을 맡았고 김범수 '보고 싶다',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 등 많은 명곡의 가사를 쓴 윤사라가 작사에 참여했다.

원지(WONJI)는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로 최근 필리핀 유명 가수 'Daryl Ong(대릴 옹)'과 함께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유튜브 1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원지의 제작을 맡고 있는 INS엔터테인먼트 신인수 대표는 "원지(WONJI)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 끼를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원지의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앨범 작업기 및 비하인드 영상은 소속사 IN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원지

사진 : INS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