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사랑은 늘 해야하는 것"…정우성, 연애 의심 불러온 대답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19 08:44 수정 2020.03.19 10:29 조회 3,101
기사 인쇄하기
정우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우성이 '사랑'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도올학당 수다승철'에서 이승철은 "요즘 진짜 사랑을 '찐사랑'이라고 한다. 정우성 씨는 찐사랑을 하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정우성은 웃으며 "사랑은 늘 하셔야 한다. 많은 사랑 하시라"고 대답을 피했다. 이에 이승철은 "피하는 거 보니 뭔가 있다. 이게 없다면 없다고 하는데"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날 정우성은 자신의 과거 연애담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정우성은 여자친구한테 애교도 많고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스타일이지만 "사랑에 서툴다"라고 말했다.

이승철은 정우성에게 "예전에 공개연애를 한 번 했었는데, 그게 여자 입장에서는 로맨틱하고 멋있어 보였을 거 같다"라고 물었다. 이에 정우성은 "(상대방이) 싫어했다"라고 딱 잘라 말했다.

정우성은 "익명성이 없는 대상을 만나는 거다. 어딜 가던 눈에 띄고, 세상 불편한 남자친구 직업군 중에 하나다. 자유롭다는 게, 두 사람의 감정 사이에서 얼마나 많은 중요한 감정적인 결합인가. 그걸 못하니까 쓸데없고 재미없는 남자친구 같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KBS 2TV '도올학당 수다승철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