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넬 보컬 김종완,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OST 참여

기사 출고 : 2020-03-20 22:54:48

조회 : 86

[SBS 아무도 모른다] 넬 보컬 김종완 네번째 OST 참여! 오늘17...

선우정아, 쎄이(SAAY), 리차드파커스 라인업에 이어 밴드 '넬(NELL)'의 보컬 '김종완'이 가창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OST Part.4 'LOST'가 발매된다.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아무도 모른다'의 네 번째 OST 'LOST'는 김종완의 대체불가 독보적인 보이스로 완성되었다. 모던 록, 브리티시 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넬(NELL)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김종완은 탄탄한 매니아 팬층을 확보한 싱어송라이터로 2017년 방영된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하였다.

네 번째 OST 'LOST'는 드라마 4회 분에 한번 삽입된 것만으로도 김종완의 보이스와 함께 시청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웠던 노래이다. 추락 이후 병상에 아무 대답 없이 누워있는 은호 (안지호 분)에 대한 윗집 경찰 아줌마 차영진 (김서형 분)과 담임 선생님 이선우 (류덕환 분)의 어른으로서의 책임감, 미안함과 안타까움의 감정이 그대로 묻어나는 감성적인 발라드 트랙으로 'LOST'는 김종완 특유의 보이스 컬러와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가 만나 극에 완벽히 녹아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OST Part.4 'LOST'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BS Fune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