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두기, '동상이몽2' 떴다"…하도권, 연상의 성우 아내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20 15:26 수정 2020.03.21 04:03 조회 958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하도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스토브리그'의 강두기, 배우 하도권이 두 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하도권은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녹화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유쾌한 반전 입담을 뽐냈다.

특히 하도권은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결혼 17년 차를 맞은 하도권은 두 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또한, 그의 아내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의 '짱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친 유명 성우로 알려져 스튜디오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도권은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한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저 멀리서 아내가 걸어오는데 딱 보이더라. 마음에 들었다. '되게 매력 있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시 나는 성악할 때라 몸무게도 한 100kg 정도 됐고, 파마머리에 수염까지 길러 거의 예수님처럼 보였다. 와이프는 '저 사람만 잘 피해 다니면 괜찮겠다'라고 생각했다더라"며 자신이 아내의 '경계 대상'이었음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스페셜 MC 배우 하도권이 출연한 '동상이몽2'는 오는 23일 밤 11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