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장미인애, 재난지원금 정책 비판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3.30 11:38 수정 2020.03.30 12:07 조회 3,488
기사 인쇄하기
장미인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장미인애가 문재인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정책을 비판했다.

장미인애는 30일 오전 자신의 SNS에 4인 가족에게 100만 원을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기사를 캡처해 올린 후 "짜증스럽다 정말. 돈이 어디 있어 우리나라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라고 운을 뗐다.

이어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 저 백만원의 가치가 어떤 의미인가요 대체. 뉴스 보면 화가 치민다.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 Whatthehell"이라는 과격한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 대한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仁 어질 인 아니라 참을 인이다, 나도 자유발언권 헬조선. 국민으로서 인권의 권리 이제 누리며 살겠다. 내 삶이니까. 내 인생은 내가 알아서 지금이 IMF보다도 더 힘들어도 그때보다 더 지금 더 뭐든 해서라도 살아서 버티고 이기고 살 거다"라고 응수했다.

또한 "남들이다 예 할 때 난 양보하고 노했다. 아닌 건 아닌 거야. 아니라면 아닌 거야. 제발 소신 있게 사는 삶을 살길, 지금은 뭐라도 할 거다. 이기적인 인간들"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