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드라마

[스브스夜] '아무도모른다' 류덕환, 안지호 추락에 "살고 싶어 스스로 뛰어내린 것"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3.30 23:02 수정 2020.03.31 09:28 조회 334
기사 인쇄하기
아무도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안지호는 완강기에 매달려 뛰어내렸을까?

30일에 방송된 SBS '아무도 모른다'에서는 고은호(안지호 분)의 추락에 대해 의구심을 갖는 이선우(류덕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우는 고은호에 대한 기억들을 떠올렸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완강기 사용 교육을 했던 것을 기억해냈다.

당시 그는 수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고은호에게 "집중해서 봐. 이거 나중에 실습할 거야"라며 완강기 사용에 대해 강조한 바 있었다.

그리고 그는 밀레니엄 호텔 옥상에 완강기가 있다는 사실을 떠올리고 급히 그곳으로 향했다.

이선우는 옥상 위에 올라 은호의 시점에서 주변을 둘러봤다. 그리고 그곳에서 완강기를 발견했다.

그는 완강기를 옥상에 매달고 아래로 던졌다. 그리고 이 모습을 차영진이 목격했다. 이에 차영진도 옥상으로 올라갔다.

이선우는 차영진을 보고 "은호는 누군가한테 떠밀린 게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살려고, 살고 싶어서 스스로 뛰어내린 거예요"라며 울부짖어 이후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