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네가 왜 거기서 나와"…이승기, 아나운서로 'SBS 8뉴스' 깜짝 등장

작성 : 2020-03-31 10:56:18

조회 : 1182

이승기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승기가 일일 아나운서로 뉴스에 깜짝 등장했다.

이승기는 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8뉴스' 스포츠 뉴스 코너에 깜짝 출연, SBS 김윤상 아나운서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원래 이 시간에 스포츠 뉴스를 진행하는 김윤상 아나운서의 클로징 멘트 시점에 생각지 못한 인물이 김윤상 아나운서와 나란히 서 있었다. 이승기였다.

김윤상 아나운서는 "오늘 끝 영상은 특별히 일일 아나운서로 나선 이승기 씨가 소개하겠다"라고 전했고, 이승기는 "2년 전 뇌종양 수술을 받고 잠시 야구장을 떠났던 프로야구 롯데 김상호 선수 영상이다. 오늘 팀 연습 경기에서 시원한 두 점 홈런으로 부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라고 자연스럽게 말을 이어갔다.

이어 이승기는 "김상호 선수 파이팅"이라며 김윤상 아나운서와 함께 주먹을 쥐어 보이며 응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까지 일일 아나운서 이승기였다"며 깔끔하게 방송을 마무리지었다.

뉴스 도중 갑작스럽게 등장한 이승기는 실제 아나운서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진행과 더불어, 뉴스 스튜디오를 압도한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모았다.

이번 이승기의 뉴스 출연은 그가 고정멤버로 활약 중인 SBS 의 촬영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집사부일체'가 어떤 사부와 함께 이런 도전을 진행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